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마당

2023년 6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 장윤정
  • 조회 290
  • 입력 2023-06-30 18:09
  • 댓글 0

본문

뜨거운 햇살과 푸른 잎이 살랑이는 여름입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 하시고 남은 하반기도 모두 힘내시기 바랍니다!


<이용인 모니터링 5월 내용>

"좋아요!"

 - 복지관에 오면 친구들과 재미있는 활동들을 할 수 있어요

 - 장애아동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게 지원해 줘서 고마워요

 - 선생님들이 이용자에 대해 잘 이해하고, 다양한 접근(시도)을 해주어서 감사해요.


"아쉬워요!"

 - 복지관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잘 전달받고 싶어요!

 → 복지관 관내 게시판, 홈페이지, 카카오채널을 통해 정보가 안내되고 있습니다.

     한 번씩 복지관의 새소식을 확인해 주세요.

 - 담당자 변경, 서비스 제공인력 부재로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때도 있어요

 → 서비스 지속성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수영 등 성인기 장애인을 위한 프로그램이 확대되면 좋겠어요.

※ 이용인 모니터링 중 일부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2023년 6월 소식지5월 후원금 수입 지출 현황입니다. 수입 4,373,659원, 지출 전년도 이월금포함 3,443,080원으로 이 중 사업비는 3,423,780원, 운영비는 19,300원입니다. 후원자님께서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결연후원사업, 평생교육사업, 돌봄100도사업, 재가장애인생활물품 전달 등 다양한 장애인복지사업 전반에 사용되었습니다. 함께 살아가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동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지난 5월 마지막주, 복지관 1층 로비에서 제 1회 플리마켓이 진행되었습니다.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중고품, 아직 뜯지 않은 새상품 등 물품과 식물, 빵, 떡 등 다양한 것들을 판매하는 장터가 열렸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지난 6월 공방활동, 베이킹, 필라테스 등 어머님들이 함께 모여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하여 진행했습니다. 어머님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이 응원합니다!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부평구에서 지원하는 한걸음 더 찾아가는 부평배달학습에 여성장애인 자조모임 미술반이 선정되었습니다. 쉽지않은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작품활동에 참여하는 작가님들을 응원합니다!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돌봄 100도 2박 3일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장애인 당사자 9명, 자원봉사자 9명, 직원 2명이 함께 떠난 이번 캠프는 화성행궁, 수원시립미술관, 에버랜드, 물향기수목원에 방문하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샬롬에덴어린이집 꼬마친구들이 복지관에 방문했습니다. 자연친화방법으로 직접 수확한 상추를 복지관 이용인과 가족에게 전했습니다. 아이들의 예쁜 마음과 인사에 복지관에 웃음꽃이 피어났습니다.주간보호센터에서는 이용인분들과 함께 문화의 날을 보냈습니다. 많은 이용인분들이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함께 잘 어우러질 수 있는 주간보호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당신의 소리를 들려주세요! 복지관에서는 사람중심 복지관 운영을 위해 노력합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처리 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1월부터 6월까지 복지관에 후원해주신 개인 및 단체, 물품으로 후원해주신 분들의 명단을 게시합니다. 명단 취합 및 작성하는 과정에서 오타, 누락 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후원자분드르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사항 발생시 복지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