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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공지사항]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작성일 2021-01-08
작성자 운영지원팀 조회 85
파일 2021년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구매 입찰 공고(게시).hwp2021년 식자재납품업체 선정 단가견적표.xlsx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식당운영과 관련하여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1년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02121~ 2022131(12개월)

  다. 납품품목 :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공산품류, 기타 소모품류 등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의거

  마. 예정금액 : 55,000,000(부가가치세 포함, 연간예정물량 예상액)

 

2. 일정

  가. 공고일시 : 2021. 01. 08() ~ 2021. 01. 15()

  나. 접수일시 : 2021. 01. 08() ~ 2021. 01. 15() 12:00까지

  다. 제출방법 : 직접제출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하여야함.

  라. 제안설명회 : 2021. 01. 19() 14:00 예정 (업체별 추후 통보)

   - 20분 이내(제안서 설명 10, 질의응답 10)

   - 참가자격 미적격 및 제출서류 미비시 제안설명회 참가 제외

   - 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입찰참가 취소

  마. 최종업체선정공고 : 2021. 01. 21() 14:00 예정

   -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최종 낙찰업체 개별 연락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 체결

 

3. 입찰서류 제출서류

  가. 접수장소 :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3층 사무실(인천광역시 부평구 일신로 25)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단가견적서 이메일 제출 bprwcd01@hanmail.net)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붙임 1]

   2) 업체기초조사표 1[붙임 2]

   3)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붙임 3] 실적증명서첨부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붙임 4]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붙임 5]

   6) 단가견적서 1[붙임 6] 서면, 이메일 동시제출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

   8)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9) 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

   1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11)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

   12)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1

   13)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1

   14) HACCP 인증서 사본 1(해당업체)

   15)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

   16)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17) 업체소개 및 제안서 1(자유양식) 서면, 이메일 동시제출

 

 

3. 기타사항

   - 입찰공고문 참조

   - 기타 문의사항: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운영지원팀 032-512-9200

 

위와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월 8일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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