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즐겨찾기 추가
  • 찾아오시는 길
  • 해피빈
  • 페이스북


  • 홈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공지사항]직원(주간보호센터 사회복지사) 서류전형 결과 및 면접일정 안내 작성일 2020-02-27
작성자 임미화 조회 243
파일

우리 복지관 주간보호센터 직원채용에 응시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직원(주간보호센터 사회복지사) 서류전형 결과 및 면접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서류전형 결과

- 김○훈(7643), 이○헌(2754), 양○정(7262), 이○용(4376), 
 
 *괄호 안의 숫자는 휴대전화 뒤 4자리 입니다.

 

2. 면접전형

가. 면접일시 : 2020.02.28(금) 10:00~

 

※상기의 일정 및 개별면접시간을 준수 하셔서 면접시간 10분 전 까지 면접대기실

(복지관 3층 사무실) 로 입실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운영지원팀 032-512-5601

 

※ 코로나19 확산 방지로 복지관이 휴관중입니다.

    면접자는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고, 1층에서 소독제 및 열체크를 하시고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글목록

출력하기 답글

이전글
휴관에 따른 특별운송 미운행 안내(2/24~3/1)
다음글
직원(주간보호센터 사회복지사) 채용결과 안내